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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배송문의" 관련 16 건의 FAQ

  • Q

  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“생식, 건강지향식품, 건강기능식품, 화장품, 웰빙기기” 카테고리의 상품은 가맹점에서 무료로 배송이 됩니다.
    “두유, 음료, 간식” 카테고리의 상품은 50,0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 3,000원이 적용됩니다. 

  • Q

    배송비를 착불로 할수는 없나요?

    A

    이롬샵은 제품 구매 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

  • Q

   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장바구니 결제금액 기준으로 50,000원 이상 구매시,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.
    또는 상시 이벤트로 제공되는 무료배송 쿠폰을 통해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 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배송조회를 했는데,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

    A

    당일 발송된 상품의 경우, 보통 당일 저녁에 해당 배송업체로 상품이 인계됩니다.
   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?

    A

   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기존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페이지 > 내 정보 관리]의 "배송지 등록/수정"을 클릭하여 배송지를 추가하거나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주문하실 때 배송지의 명칭을 확인해 주세요.
    ※ 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, “선택/수정”항목에서 “대표적용" 버튼을 클릭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
    구매한 제품이 설치가 필요한 경우, 설치는 언제 되나요?

    A

    설치가 필요한 상품은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 고객님의 편하신 시간에 맞춰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.
    정확한 배송 및 설치기간, 설치 비용에 대해서는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설명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상품 설명 내 제품의 설치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,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[마이페이지 > 내 정보 관리] 의 "배송지 등록/수정"을 클릭하여 배송지를 추가하거나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이미 주문을 했는데,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A

    배송지 변경은 [마이페이지 > 주문ㆍ배송내역]에서 [배송지변경]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"결제완료" 단계에서만 변경할 수 있으며,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[배송지 변경] 버튼이 사라지며,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를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한 주문번호 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.

    A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ㆍ배송내역]에서 [택배업체]를 클릭하시면 운송장 번호와 배송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택배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배송중 상태가 되면 SMS를 발송해드립니다.

  • Q

   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상품의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

       ① [마이페이지 > 주문ㆍ배송내역]에서 [반품신청] 버튼을 클릭하시면 반품이 신청됩니다.
       ②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에서 반품신청이 확인하면 2~3일 이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자동 반송됩니다.

       ※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은 결제수단에 따라 자동 환불됩니다.

    2. 상품의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
      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사유와 교환을 희망하는 옵션을 접수해 주세요.
       상품의 수거 및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   ※ 교환 시에는 반드시, 교환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(옵션)명을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배송비는 통상적으로 3,000원이 부과되며, 상품의 종류(부피, 무게)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.
   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※ 도서/산간지역으로 배송 시,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  • Q

    상품을 동시에 주문했는데, 못 받은 상품이 있습니다. 어떤 상황인가요?

    A

    본사출고 제품(두유, 음료, 간식)과 가맹점에서 출고되는 제품들(생식, 건강지향식품, 건강기능식품, 화장품, 웰빙기기)을 함께 구매하셨을 경우 출고지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도착되는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한 상품을 받으시고 2~3일 내로 나머지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이롬샵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비회원 구매 시 배송조회는 [이롬샵 화면 오른쪽 상단 로그인] > [비회원주문조회]에서 구매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조회 가능하십니다.

  • Q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배송기간은 주문 완료 후 3~5일 정도 걸립니다.

    주문하신 상품 중 본사출고 제품(두유, 음료, 간식)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, 가맹점에서 출고되는 제품들(생식, 건강지향식품, 건강기능식품, 화장품, 웰빙기기)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배송해드립니다.

    ※ 도서산간 지방 등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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