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온라인 쇼핑!

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.

"기타문의" 관련 4 건의 FAQ

  • Q

   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이롬샵 화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.

    제품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상품목록이 출력되어 고객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을 때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은 로그인 후 고객센터의 1:1문의 게시판 문의를 할 수 있으며, 이롬샵 고객센터(☎080-345-1114)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< 고객센터 상담시간 >
    평일 오전 10시~오후5시 (공휴일 및 토, 일요일은 휴무입니다.)

  • Q

   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

    신규회원가입 및 첫 구매, 각종 이벤트를 통해 발급 받으신 할인쿠폰은 상품구매 시 해당 금액만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할인쿠폰별로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사용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할인쿠폰은 사용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
    ㆍ1회 주문 시 1개의 할인쿠폰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적립금과는 동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ㆍ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/반품/환불하신 경우 사용한 할인쿠폰은 재 발급되지 않습니다.
    ㆍ보유하고 있는 할인쿠폰 확인은 이롬샵 화면 상단 [마이페이지] > [할인쿠폰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

    상품구매를 통해 받은 적립금은 상품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단계에서 보관되어 있는 적립금 중 사용을 원하는 만큼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적립금 사용 외 차액은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시면 됩니다. 단, 적립금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 상품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받으실 수 없으며, 적립금으로 구매한 상품 취소/반품/환불 시에는 반품상품의 회수확인 후 바로 재 적립하여 드립니다.
    적립금 확인은 이롬샵 화면상단 [마이페이지] > [적립금 내역] > [사용가능 적립금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* 주의: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, 1년이 지난 후 해당월의 말일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
최근본
상품
배송조회